[엠스플뉴스] '아이콘택트' 그룹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故 고은비, 권리세를 언급했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레이디스코드가 출연해 속내를 전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014년 9월 3일 오전 지방 스케줄을 마치고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타고 있던 차량이 전복됐고, 멤버 고은비가 당일 숨지며 대중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또 크게 다쳤던 권리세까지 나흘 뒤에 사망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레이디스코드 소정은 사고 당일이 자신의 생일이었다며 "5년 전 생일은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날 저희가 방송을 하고 행사를 하러 멀리 갔는데, 올라오는 길에 비가 많이 왔다"라고 기억을 회상했다.

이어 소정은 "휴게소 화장실을 갔다가 오니 차가 없어진 거다. 비를 맞으며 차를 찾아갔는데 갑자기 차가 나타나더니 멤버들이 초코과자를 쌓아서 불을 붙여 생을 축하해 주더라. 멤버들은 '이렇게 밖에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라고 했지만 바쁘니 괜찮았다. 그러다 피곤해서 잠이 들었는데 기억은 거기까지다"라며 그날의 상황을 전했다.

사고로 같은 팀 멤버였던 고은비와 권리세가 세상을 떠나면서 소정에게 마냥 축하를 받아야 할 생일은 또 다른 아픔이 됐다. 소정은 "저는 그날 이후로 나에게 9월 3일은 '그냥 내 생일이 아니구나'라고 생각하고 있다. 왜냐하면 축하받아야 될 날이 아니지 않나. 오전엔 언니들(고은비 권리세) 보러갔다가 저녁에 생일파티하면 이상하지 않냐"고 말했다.

이어 소정은 "그 주간이 힘들다. 뭔가를 하기가 힘들고 하면 안된다는 생각도 있고. 생일은 슬픈 날이다"라고 속내를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