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세일(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크리스 세일(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 2020 MLB 시범경기 LIVE는 엠스플뉴스 PC/모바일/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엠스플뉴스]

크리스 세일(30·보스턴 레드삭스)이 부상자 명단에서 2020시즌 개막을 맞이한다.

미국 MLB.com은 2월 28일(한국시간) 론 레니키 보스턴 감독대행의 말을 인용해 “보스턴 에이스 세일이 개막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15일자 부상자 명단에서 시즌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어깨나 팔꿈치에 이상이 있는 건 아니다. 스프링캠프 초반 감기와 폐렴 증세를 앓아온 탓이다. 최근엔 폐렴 증세를 완벽하게 떨쳐냈으나 보스턴은 그를 부상자 명단에 올려 시즌을 준비할 시간을 좀 더 주기로 했다.

폐렴 후유증으로 세일이 잠시 전열에서 이탈하게 되면서 보스턴의 개막전 선발투수가 누가 될지는 미정이다. 아직 레니키 감독대행은 개막전 선발로 누구를 콕 찝어 얘기하지 않았다. 단, MLB.com은 "세일의 대체자론 에두아드로 로드리게스가 유력하다"고 내다봤다.

한편, 보스턴은 3월 27일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상대로 개막전을 치른다. 이에 세일과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에이스’ 류현진(32)의 맞대결이 예상됐지만, 세일의 부상 이탈로 두 선수의 선발 맞대결은 다음 기회로 미루게 됐다.

정재열 기자 jungjeyoul1@mbcplus.com


* 2020 MLB 시범경기 LIVE는 엠스플뉴스 PC/모바일/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