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사진=김도형 기자)
있지(ITZY)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모든 이들의 'WANNABE 스타'로 돌아왔다. 예능감은 물론이고 매력까지 풍성한 있지(ITZY)가 '주간아이돌'을 찾았다.

11일 방송되는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로 컴백한 있지가 출연한다.

지난 9일 컴백을 알린 있지. 발표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휩쓸며 대세돌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ITZY의 틴크러시 콘셉트가 만나 역대급 매력을 이뤄낸다.

이날 있지는 넘치는 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먼저 팀 내 막내 유나는 특유의 애교 말투와 귀여운 제스처는 기본이고, 당당한 매력까지 뽐내며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간아이돌' 시그니처 코너로 자리매김한 '얼굴 명창'에선 남다른 끼와 재능으로 팬심 사냥에 나선다.

특히 선공개된 영상에서 멤버 리아는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온도차 비주얼로 믿지(팬클럽명)의 마음을 흔들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5인 5색 매력으로 똘똘 뭉친 '주간아이돌' 있지 편은 이날 오후 5시에 전파를 탄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개그우먼 홍현희가 스페셜 MC로 나서 MC 광희와 호흡을 맞춘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