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DJ 소다가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의 화보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DJANETOP2018에서 아시아 부문 1위와 전 세계 부문 14위를 기록한 소다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에 한국 대표 DJ로 무대에 서고,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제품을 개발하는 등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소다는 “더운 나라에 갈 일도 많고, 야외 활동도 많아서 선크림을 애용한다. 덧바를수록 자연스럽게 환한 피부가 연출되는 선크림을 찾다가,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 제품을 만들었다. 톤업은 기본이고, 덧바를수록 반짝이는 화려한 비주얼이 연출될 수 있도록 신경 썼다”며 개발에 참여한 배경을 설명했다.

소다는 피부와 디제잉을 위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한다. “DJ는 자기관리가 필요한 분야다. 술과 담배는 체질상으로도 안 맞지만, 좋은 무대를 위해 절대 안 한다. 그리고 물 마시는 것을 좋아해서 늘 텀블러를 들고 다니며 수시로 마신다”고 말했다.

덧붙여 “내 강점은 긍정적인 마인드다. 사람에 따라 디제잉 스타일이 다른데, 나는 웃으면서 즐겁게 하는 편이다. 무대를 통해 밝은 기운을 나누고 싶다”며 “춤을 잘 추는 편은 아니지만, 남을 의식하지 않고 열심히 추면 잘 출 수 있다. 춤에 정답은 없다”는 몸치 탈출 팁을 전하기도 했다.

소다는 자신처럼 왕성한 활동을 하는 여성 DJ가 많아지길 바라고 있다. “DJ 아카데미에서 소다처럼 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는 소식을 듣고 책임감이 생겼다. 좋은 선례를 남겨야 후배들에게도 더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수개월 전부터 인도 노래를 만들고 있고, 앞으로는 아시아를 넘어서 미국과 유럽에 진출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DJ 소다의 화끈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1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