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ITZY(있지)'의 데뷔곡이 베일을 벗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ITZY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달라달라(DALLA DALL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신인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화려한 스팽글이 달린 드레스와 스포티한 의상을 화려한 스타일링과 외모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런가하면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달라달라(DALLA DALLA)'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모인 퓨전 그루브 사운드와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ITZY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팀명처럼 톡톡 튀는 ITZY의 모습을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공개된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 MV는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372만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달라달라(DALLA DALLA)'와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