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버닝썬 직원 조모씨와 중국인 직원 애나의 집에서 약물이 대량으로 나온 가운데 경찰이 승리의 수사 가능성을 언급했다.

19일 MBC 뉴스데스크는 "클럽 버닝썬의 마약과 관련된 의혹이 점점 사실로 드러나고 있다"라며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시킨 버닝썬 직원의 집에서 여러 종류의 마약을 발견했고 마약 유통 의혹을 받고 있는 중국인 직원 애나의 집에서도 수상한 흰색 가루가 나왔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버닝썬 직원의 집에서 '파티마약'으로 불리는 흥분제 엑스터시와 환각 효과를 주는 '해피벌룬'등이 발견됐다.

이에 경찰은 현재 버닝썬 직원의 마약 유통 경로와 누구에게 마약을 제공했는지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버닝썬 내에서 고객들에게 조직적으로 마약을 판매하고 있는지 추궁 중이라고 전했다.

또 VIP고객들에게 마약 제공 혐의를 받고 있는 중국인 직원 애나의 집에서 발견된 액체와 흰색 가루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성분 분석을 맡겼으며 애나에게 출국정지 조치를 내렸다고 말했다.

이에 경찰 관계자 측은 버닝썬 사내이사로 등재돼있던 승리도 "필요하다면 조사할 수 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승리의 클럽 '버닝썬'은 집단 폭행 사건을 비록해 성추행 의혹, 마약 투약 의혹, 경찰과의 유착관계 등 여러 의혹을 받았다. 그러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승리, 그리고 그의 가족들까지 나서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