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에 이어 후속곡 'close to you'으로 활동 막바지에 접어든 러블리즈가 팬들과 함께 막방 파티를 펼친다.

러블리즈는 오늘 27일(목) 오후 9시 유튜브 및 V앱 ALL THE K-POP 채널을 통해 생방송되는 '막방 아이돌'의 첫 출연자가 됐다.

팬들과 함께하는 랜선 막방 파티의 첫 출연자로 나서게 된 러블리즈는 제작진이 사전에 준비해둔 스케줄러를 통해 지난 6주간의 활동을 되짚어본다. 5월 20일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컴백 이후 쉴 새 없이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한 러블리즈는 빼곡한 스케줄러를 보며 남다른 감회를 느꼈다는 후문.

이어진 코너에서는 팬들과 함께하는 투표가 준비돼있다. '막방 아이돌' 제작진과 '아이돌챔프'가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돌 월드컵'에서는 활동 기간 내 주요 음방, 팬사인회, 팬미팅, 행사 등에서 러블리즈가 가장 빛났던 모먼트를 선정한다.

팬들은 방송 전 '아이돌챔프' 앱 투표창을 통해 미리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러블리즈는 팬들이 선정해준 8개의 후보 중 토너먼트 형식을 거쳐 '최고의 순간'을 가려낸다. 팬과 러블리즈가 뽑은 베스트 픽이 일치하면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마지막 코너에서는 팬들의 사랑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칭찬 감옥'이 기다리고 있다. '칭찬 감옥'은 제작진이 사전에 전달 받은 팬들의 주접문과 드립을 멤버들이 서로의 귓가에 속삭이는 코너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뜨거운 사랑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칭찬 감옥'에서 소개될 팬들의 주접문과 각종 드립은 '아이돌 월드컵'과 마찬가지로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 사전에 전달할 수 있다.

러블리너스를 향한 러블리즈의 뜨거운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막방 아이돌' 첫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9시 유튜브 및 V앱 ALL THE K-POP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