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사진=MAXIM 제공)
설하윤 (사진=MAXIM 제공)

[엠스플뉴스] 남성지 맥심(MAXIM)이 미녀 트로트 가수 설하윤의 화보를 담은 정기 구독자용 한정판 표지를 공개했다.

설하윤이 표지를 장식한 맥심(MAXIM) 10월호는 '남사친과 여사친'이라는 소재를 통권 주제로 삼았다. '남자(여자) 사람 친구'(이하 남사친-여사친)는 친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닌 관계를 뜻하는 신조어다.

'이달의 여사친'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맥심 10월호의 메인 테마를 이끌어갈 모델로는 설하윤이 선정됐다. 올해 데뷔 3년 차를 맞은 설하윤은 '트로트 아이돌', '군통령'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 있는 차세대 트로트 여신이다.

작년 초 트로트 가수 최초로 맥심 표지를 장식하며 '설하윤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는 그는 이번 10월호 맥심 화보를 통해 친근하면서도 매력적인 '여사친'의 매력을 어필할 예정.

새롭게 개편한 맥심의 첫 번째 표지 모델이 된 설하윤은 "남사친이 갑자기 남자로 보인다면 어떡할 거냐"라는 인터뷰 질문에 "마음을 전하지 못할 것 같다. 우정을 깨고 싶지 않아서"라며 남사친에 대한 평소 생각을 밝혔다.

맥심이 공개한 한정판 표지는 서점에서 만나볼 수 없는, 맥심 정기구독자에게만 제공되는 한정판이다. 일반 서점 판매용과 달리 설하윤의 섹시한 눈빛과 몸매가 드러난 한정판 브로마이드까지 들어있어, 공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