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021.10.16

LIVE SCORES

이전으로 다음으로

연예일반

[줌 in 포토+] 맥심 최초의 빅사이즈 모델 썬비키, 8월호 표지 장식

  • 기사입력 2021.07.27 08:27:06   |   최종수정 2021.07.27 08:27:06
  •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맥심 최초의 빅사이즈 모델 썬비키, 8월호 표지 장식 맥심 최초의 빅사이즈 모델 썬비키, 8월호 표지 장식

 

[엠스플뉴스]

 

- 맥심 공인 천하제일 육덕 미녀 ‘썬비키’의 비현실적 몸매, 맥심 8월호 표지 장식
- 날씬하지 않아도 모델 가능? 맥심 최초의 플러스사이즈 모델 표지, 몸매 갑론을박

 

글로벌 남성잡지 맥심(MAXIM) 한국판이 최초로 플러스사이즈 모델을 표지에 세웠다.

 

창간 20주년을 앞둔 남성 매거진 맥심과 한국모델협회(KMA)는 ‘모델은 말라야 한다’, ‘예뻐 보이려면 말라야 한다’는 미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풍만한 여성’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기 위해 지난 6월 30일 국내 최초의 ‘내추럴사이즈 모델 콘테스트’를 주최했다. 대회 우승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풍만한 몸매와 비현실적으로 압도적인 골반 라인, 멋진 무대매너로 심사위원을 사로잡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썬비키’다. 썬비키는 대상과 함께, 미스맥심 특별선발 및 맥심 표지를 꿰차는 영예를 차지했다.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활동해온 크리에이터 썬비키는 맥심 8월호 통권 주제인 ‘모노키니’에 맞춰, 파격적인 모노키니를 입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우월한 몸매를 드러내며 카메라 앞에 섰다.

 

썬비키는 "한국에서 내추럴 사이즈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가 열리고, 여기에 내가 참가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 나처럼 마르지 않은 사람도 모델이 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하고 행복한 일인가?"라고 말했다. 몸매 관리 비법을 묻자 썬비키는 "내 몸이 흔치 않고 서구적이라며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 솔직히 말하자면 90%는 타고난 것 같아서 부모님에게 감사하고 있다. 특별한 관리 비법은 없지만, 지금처럼 건강한 몸을 유지하려고 열심히 운동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썬비키는 “어릴 적부터 엉덩이가 콤플렉스였다. 개인적으로 뒷모습보다는 내 앞모습을 더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맥심 독자님들은 마른 모델을 자주 봐왔을 텐데, 나처럼 육덕 스타일 몸매에 거부반응을 보이실까 걱정이다.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라며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썬비키의 맥심 표지를 두고 온라인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마른 여자로는 만족할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다”, “사진만 봐도 눈이 가득 차는 느낌이다”, “이런 몸매가 현실세계에 존재한다는 게 놀랍다”, “맥심 미쳤네”, “호불호 갈릴 듯, 말이 안 되는 몸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맥심 관계자는 “남자들이 육덕에 끌리는 건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썬비키 씨에 대한 반응이 이 정도로 압도적일 줄은 몰랐다. 회사 안에서는 2회 대회 논의가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맥심 2021년 8월호는 이외에도 ‘야인 이즈 백’으로 맹활약 중인 안재모, 박준규, 장세진, 박영록 등 야인시대 출연진과의 인터뷰 화보, 미스맥심 고아라, 한지나, 이유진, 박지연 등 맥심 대표 미녀의 모노키니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다.

 

 

맥심 최초의 빅사이즈 모델 썬비키, 8월호 표지 장식

 

 

맥심 최초의 빅사이즈 모델 썬비키, 8월호 표지 장식

 

 

 

맥심 최초의 빅사이즈 모델 썬비키, 8월호 표지 장식

 

 

 

 

강명호 기자 kangmh@mbcplus.com

 



  • 잘봤어요 7
  • 화나네요 2
  • 팬이에요 3
  • 후속기사 원해요 1
    • 새로고침
    • 도움말
      Best 댓글
      공감 투표 비율이 높은 댓글입니다.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공감수가 증가하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경우, 예고없이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레이어 닫기

    news

    더보기

    video

    더보기
    승패예측

    hot 포토

    더보기
    ‘헤어도 러블리’ 블랙핑크 지수, 공항 밝힌 청순 미모
    [줌 in 포토+] ‘시크릿 B’ 화보집 완판녀 박은혜, 맥스큐 11주년 피..
    [줌 in 포토+] 너무 파랗고 예쁜 잠실하늘을 마음껏 즐겼던 두산 치..
    [줌 in 포토+] '자몽' 박은혜, 맥스큐 창간 11주년 기념 10월호 표..
    [줌 in 포토+] '예쁜 응원' 신수인, "키움 히어로즈 치어리더입니..
    [M+현장] 치어리더 서현숙, 6회 말 동점의 순간...'야구장에서 들리..
    [M+현장] '마스크를 뚫는 미모' 박지영 아나운서, 프로야구 대표 여..
    [M+포토] 하지원 치어, 남심 홀리는 ‘하트 눈웃음’
    ‘큐티풀’ 심송연 치어리더, 반전 파워 퍼포먼스로 매력 발산
    ‘코로나가 바꿔놓은 응원 문화’ 김도아 안이랑, 그라운드 향해 열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