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훈, 찬열 (사진=김도형 기자)
세훈, 찬열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역시 위아원(We are one)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멤버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유닛 앨범을 발표했다. 이들의 매력 발산은 이제 시작이다. 또한 무한대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홍대 무브홀에서 그룹 엑소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은 두 멤버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기 위해 세 곡을 타이틀로 선정,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What a life',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멜로디의 '있어 희미하게', 감성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부르면 돼' 등 트리플 타이틀 곡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지난 20일 오후 1시 깜짝 공개된 타이틀 곡 '있어 희미하게' 뮤직비디오는 세훈&찬열의 앨범 제작기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은 데 이어, 이날 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 곡 'What a life'의 뮤직비디오도 화려한 영상미로 화제를 모아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연인 간 깊은 사랑에서 느껴지는 설렘을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에 비유한 '롤러코스터', 꿈속에서만 볼 수 있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夢(몽)' 등 세훈&찬열의 자작곡 2곡을 비롯해 친구와 연인 사이의 애매한 관계를 선에 빗대어 표현한 '선'까지 총 6곡이 담겨 있다. 현장 포토를 모아봤다.

유닛 앨범의 시작!

찬열&세훈의 'What a life'

흥겨운 무대, 장르는 힙합!

엑소엘(EXO-L, 팬클럽명)과

대중의 반응이 기대됩니다.

유쾌한

포토타임!

리더 수호의 전폭 지원 속에

시작을 알린 유닛앨범!

"저희가 들려드리고 싶은 음악을 가득 담았다".

"선입견을 빼놓고, 저희를 있는 그대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