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짐 피트니스 강남 신사점 (사진=스포짐)
스포짐 피트니스 강남 신사점 (사진=스포짐)

- 11월 강남 신사점 오픈, 에너부스터 입점 예정

- 회원 만족 및 운동 컨디션 업그레이드

[엠스플뉴스]

13년간 국내 피트니스 센터의 입지를 다진 스포짐이 지난 5일 강남 신사점을 새롭게 오픈한 가운데 ㈜SCL그룹의 웜업&릴렉스 크림 에너부스터와 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포짐은 업계 최고 수준의 운동 기구를 구비하고 있으며, 사우나와 족욕 테라피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국내 럭셔리 피트니스 센터 중 하나다.

이번 MOU 체결로 김연경과 이승준 크림으로 불리는 에너부스터 크림이 센터 내 비치돼 회원들이 자유롭게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된다.

에너부스터 스포짐 피트니스 센터 입점 (사진=SCL그룹)
에너부스터 스포짐 피트니스 센터 입점 (사진=SCL그룹)

현재 6개 지점에 입점이 완료됐으며 향후 모든 스포짐 센터 내 에너부스터가 비치돼 회원들의 운동 컨디션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할 방침이다.

에너부스터는 혈액 순환 개선과 찜질 효과, 피로 근육 이완, 셀룰라이트 감소 등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운동이나 잦은 야외 활동,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다.

스포짐 김재현 이사는 "스포짐은 전국 17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합리적 가격에 최고 수준의 운동 환경을 누릴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다"며 "이번 SCL그룹과의 협업으로 많은 회원들이 운동 시 무료로 에너부스터 크림을 사용하고 우수한 효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SCL그룹 김태훈 마케팅 팀장은 "국내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포짐과 함께 회원들을 찾아뵙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스포츠 코스메틱 분야에서 독보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뤄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포짐은 이번 신사점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현수 기자 khs77@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