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B’ 1호 화보집 뮤즈 류세비 포토카드 공개(맥스큐)
‘시크릿 B’ 1호 화보집 뮤즈 류세비 포토카드 공개(맥스큐)

[엠스플뉴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머슬퀸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 1호 뮤즈 류세비의 포토카드가 공개됐다. 시크릿비는 머슬퀸들의 아름다운 몸매와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머슬퀸’ 화보집으로 그동안 디지털로만 발행되다 독자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8월 13일 출간을 앞두고 있다.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출간 전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시크릿비 1호는 맥스큐를 대표하는 ‘머슬퀸’ 류세비와 박은혜의 화보집을 모아 출간되며, 한 권에 두 명의 머슬퀸 화보집을 만나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맥스큐’의 아이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류세비는 공개된 포토카드에서 비키니 여신 다운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

최강의 섹시미와 범접할 수 없는 미친 몸매의 주인공 류세비는 “시크릿비 화보집 1호 모델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특별 부록으로 제공되는 포토카드를 통해 저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는 소감을 밝혔다.

섹시 ‘머슬퀸’ 류세비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시크릿비 1호 화보집은 예스24-인터파크-알라딘-교보 등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며,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류세비-박은혜의 포토카드 2세트(10장)을 무료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