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칠레 자매들이 한식 요리사가 되었다.

18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서는 칠레 자매들의 한식 요리 도전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한국 여행 둘째 날 칠레 자매들이 선택한 첫 번째 여행 장소는 경동시장이었다. 하지만, 시장에 도착한 자매들은 시장 구경이 아닌 낯선 사람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기 시작했는데. 사실 자매들이 경동시장을 방문한 이유는 한식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기 위해서였다.

쿠킹 클래스는 전통시장에서 장보기부터 김치, 잡채 등 한식을 배우는 코스로 구성된 외국인 대상 프로그램으로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한 것. 자매들이 쿠킹 클래스를 하게 된 이유는 아버지의 남다른 김치 사랑 때문. 김치를 좋아하는 아버지를 위해 칠레에서 김치를 만들어보려 했지만 번번이 실패했다고.

본격적으로 장보기에 돌입한 칠레 자매들에게 전통 시장은 신기함 그 자체였다. 특히 자매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칠레와는 많이 다른 한국의 과일. 정미는 과일을 보고 “저건 모형이네”, “사과 크기 좀 봐”, “설마 이게 배야?”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요리를 시작한 세 자매에게 위기가 찾아 왔다. 그 위기는 바로 마조리의 막내 딸 하람이었다. 계속 얌전하던 하람이가 울기 시작하자 결국 마조리는 요리에 집중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 과연 칠레 자매들은 쿠킹 클래스를 무사히 마치고 아버지가 원하는 김치 만들기 스킬을 전수받을 수 있을까?

칠레 자매들의 한식 도전기는 4월 18일 (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