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친구들이 난생처음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네덜란드 친구들의 패러글라이딩 체험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웨이크보드에 이어 네덜란드 4인방이 도전한 액티비티 활동은 패러글라이딩이었다. 야닉은 “네덜란드는 산이 없고 평지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산 위에서 오랫동안 자연을 보여주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패러글라이딩을 하러간 이유를 밝혔다. 패러글라이딩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친구들은 “나는 이런 산을 보는 게 충격적이야”, “산을 위에서 내려다보는 게 아주 좋을 거 같아‘라며 잔뜩 들뜬 모습을 보였다.

한편, 모든 준비를 마친 친구들은 난생처음 오프로드도 경험해보며 활공장으로 향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활공장에 도착한 친구들은 망설임 없이 한 명씩 뛰어내렸다. 친구들은 하늘을 날며 “너무 좋아. 몇 시간 동안 이러고 있을 수 있어”, “이게 완전 칠링 하는 거야”라고 말하며 아름다운 풍경에 푹 빠져들었다. 하지만 하늘 위에서 진정한 칠링을 즐기던 친구들이 갑자기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는데. 과연 친구들이 비명을 지른 이유는 무엇일까?

네덜란드 친구들의 패러글라이딩 도전기는 6월 27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