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021.04.15

LIVE SCORES

이전으로 다음으로

KBO

[줌 in 포토+] 유희관, "서현숙과 안 친해"...나지완과 꽃미남 비교에 "기분 나빠~"

  • 기사입력 2021.02.24 10:38:38   |   최종수정 2021.02.24 10:39:24
  •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유희관, “서현숙과 안 친해“...나지완과 꽃미남 비교에 “ 기분 나빠~“(맥심) 유희관, “서현숙과 안 친해“...나지완과 꽃미남 비교에“ 기분 나빠~“(맥심)

 

[엠스플뉴스]


- 맥심 표지 찍은 '유희왕' 유희관, "야구 3대 꽃미남? 나지완, 이범호에 비하면 내가 장동건이고 정우성이다"

 

- 야구선수 유희관, 두산보다 먼저 맥심이랑 계약했다? "너무 탐나는 모델입니다"
 

'9년 연속 10승'이라는 대기록에 도전하는 두산 베어스 좌완투수 유희관(35)이 남성지 맥심(MAXIM) 표지 모델로 등극했다.

 

3월 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핑크 배경에 코믹한 표정으로 유희왕 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의 유희관 사진이 실린 2021년 3월호 맥심 표지는, 발매 전부터 맥심 SNS를 통해 독자에게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자타공인 최고의 예능 블루칩으로 꼽히는 유희관은 연예인 뺨치는 예능감으로도 유명하다. 유희관은 맥심 표지 촬영장에서도 끼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표지 화보 콘셉트는 카드 게임으로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이자, 유희관 팬들이 그에게 붙여준 별명 '유희왕'이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맥심 강지융 에디터는 "예상을 뛰어넘는 포토제닉함에 감탄했다. 표정, 연기, 예능감 모두 최고다. 카메라만 갖다 대면 A컷이 줄줄이 쏟아지는 스타"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희관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가 된 자신의 웃짤(웃긴 사진)을 담은 유희왕 카드 소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면서 “이거 표지 찍는다더니… 몰래카메라 아니냐”며 맥심 스태프들을 의심하기도 했다.

 

유희관은 2009년 프로 데뷔 이래 쭉 두산에서만 뛰어온 프랜차이즈 스타다. 통산 97승을 올린 그는 작년 '8년 연속 두 자리 승수'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맥심과의 인터뷰 당시 자유계약(FA) 상태였던 그는 "두산 베어스 팬분들이 없었으면 이 자리까지 올 수도 없었다. 두산에서 야구 인생을 마무리하는 게 가장 큰 목표"라며 팀에 대한 한결같은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원소속팀 두산베어스와 계약을 마친 유희관에게 다음 목표를 묻자, ‘9년 연속 10승’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맥심은 유희관에게 "나지완, 이범호 선수와 함께 야구 선수 3대 꽃미남으로 지목된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유희관은 "같이 거론된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나쁘다.", "두 분에 비해서 나는 장동건이고 정우성이다"라고 대답했다. “유희왕이라는 별명은 팬들이 지어주신, 내가 좋아하는 별명”이라고 말한 유희관은 “어쨌든 왕은 다 좋은 거다”라며 표지 촬영 내내 유쾌한 모습으로 임했다.

 

유희관이 표지를 장식한 맥심 3월호는 ‘유희관 에디션’으로 발매되어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그 외에도 맥심 3월호에는 논란과 화제의 인물 BJ 감동란, '고속도로 아이유' 차세대 트로트 미녀 스타 요요미, 맥심 최고의 프랜차이즈 스타 미스맥심 김나정,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인물들이 함께 실렸다.

 

 

 

강명호 기자 kangmh@mbcplus.com

 

 



  • 잘봤어요 8
  • 화나네요 3
  • 팬이에요 0
  • 후속기사 원해요 0
    • 새로고침
    • 도움말
      Best 댓글
      공감 투표 비율이 높은 댓글입니다.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공감수가 증가하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경우, 예고없이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레이어 닫기

    news

    더보기

    video

    더보기
    승패예측

    hot 포토

    더보기
    혜리, 여친룩의 정석 화보!...화사하고 발랄한 코디 완벽 소화
    [줌 in 포토+] 'SSG 치어리더' 유보영-목나경, "추위가 뭐죠?"
    [줌 in 포토+] 머슬퀸 최소현의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로 구글..
    [줌 in 포토+] 대학생 ‘머슬퀸’ 최소현,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
    'MBC 날씨' 책임지는 김가영 기상캐스터, 잠실 햇살 받으며 리포팅
    SSG 이지현 장은유, 긴 생머리 휘날리며 랜더스필드 응원단상 접수
    [줌 in 포토+] '22살의 맥심 모델 지원자' 이연우, 이것이 베이글의..
    [줌 in 포토+] 재업인데 270만 뷰!? 광속 역주행의 주인공 미스맥심..
    [줌 in 포토+] '미스맥심 최고 존엄' 김나정의 두 번째 표지...“상..
    [줌 in 포토+] '개미허리 치어리더' 신세희, "선물 받으실 분~"....
    댕댕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