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에서 담배를 피우는 남자친구A씨 (사진 = 영상 캡쳐)
엘리베이터에서 담배를 피우는 남자친구A씨 (사진 = 영상 캡쳐)

[엠스플뉴스] 구하라와 남자친구 A씨 사이 폭행 사건 직후 엘리베이터 CCTV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SBS 연예 뉴스는 구하라와 헤어디자이너 전남자친구A가 폭행 사건 직후 엘리베이터에 탄 영상을 공개했다.

CCTV 영상 캡쳐
CCTV 영상 캡쳐

매체에 따르면 이 영상 속에는 사건이 발생했던 지난 13일 새벽 1시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 엘리베이터와 주차장에서 촬영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당시 폭행사건이 일어난 시각은 지난 13일 새벽 12시 30분부터 1시 20분 사이.

A씨는 1시 20분쯤 구하라 자택에서 나온 뒤 엘리베이터를 타고 주차장으로 내려갔다. 그는 거울로 얼굴을 살피기도 하며 구하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태도를 보였다.

이후 구하라와 A, 그리고 A의 지인으로 보이는 남성은 A의 짐을 들고 다시 엘리베이터에 탔다. 구하라는 이를 의식한듯 벽 쪽으로 등을 돌렸으며 A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동안 담배를 피우며 거울을 응시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일부 누리꾼들은 영상 속 "A가 엘리베이터에서 담배를 피웠다"라며 그의 행동을 비난했다.

한편, 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구하라는 지난 18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팬과 대중에 심려를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