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토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엠스플뉴스]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트레저의 하루토가 비공개 SNS계정에 올린 내용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6일 한 SNS 이용자는 하루토가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에 올린 사진과 영상 등을 공개하며 그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이 누리꾼은 트레저의 멤버 하루토가 비공개 계정으로 사생팬들과 개인적으로 소통해왔다고 밝혔다.

그의 말에 따르면 하루토는 사생팬 중 외모가 예쁜 팬에게 먼저 다이렉트 메시지(DM)를 보내는가 하면, 자신이 하루토가 맞다는 사실을 직접 증명하기 위해 영상도 찍어 보냈다고.

그럼에도 팬이 믿지 않자 하루토는 영상통화까지 걸며 본인인 것을 인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글쓴이는 하루가 팬에게 명품 신발을 선물 받고 자랑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하루토가 트레저 멤버들에게 손가락 욕을 하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또 그는 자신의 생일날 트레저 멤버들이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자 “내 생일인데 블랙핑크 선배님 보고 있냐”라며 형들에게 손가락 욕을 했다.

글쓴이가 공개한 영상 등은 현재 신고로 인해 모두 삭제된 상태다. 글쓴이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지우라고 댓글 그만 달아라”, “너네가 신고해서 못 올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루토는 지난 1월 ‘YG보석함’에서 랩 포지션 1위를 차지하며 신인 그룹 트레저의 최종 선발 명단에 뽑혔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