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 커쇼(사진=엠스플뉴스 조미예 특파원)
클레이튼 커쇼(사진=엠스플뉴스 조미예 특파원)

* 2019 MLB 생중계-최신영상, 엠스플뉴스-앱에서 확인하세요.

[엠스플뉴스]

클레이튼 커쇼(31·LA 다저스)가 시즌 첫 등판에 나선다.

커쇼는 16일(한국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신시내티 레즈전에 선발 등판, 시즌 데뷔전을 치른다.

스프링캠프에서 왼쪽 어깨 염증에 시달린 커쇼는 부상자 명단에서 올 시즌을 시작했다. 동시에 연속 개막전 선발 등판 행진을 8시즌에서 마감했다.

커쇼는 지난 10일 더븖A 재활경기에서 6이닝 2실점, 투구수 81개를 기록하고 복귀 준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전날 6연패에서 탈출한 다저스는 커쇼를 앞세워 분위기 반등을 노린다.

옛 동료와의 맞대결도 흥미롭다. 신시내티는 올 시즌을 앞두고 다저스에서 트레이드로 영입한 야시엘 푸이그와 맷 켐프를 선발 출전 명단에 올렸다. 푸이그는 올 시즌 43타수 7안타 1홈런 타율 .163, 켐프는 37타수 6안타 1홈런 타율 .162로 동반 부진에 빠져있다.

양 팀 선발 라인업

신시내티 레즈 (선발투수 : 루이스 카스티요)

커트 카살리(포수)-에우제니오 수아레즈(3루수)-야시엘 푸이그(우익수)-맷 켐프(좌익수)-호세 페라자(2루수)-호세 이글레시아스(유격수)-스캇 셰블러(중견수)-카일 파머(1루수)-루이스 카스티요(투수)

LA 다저스 (선발투수 : 클레이튼 커쇼)

작 피더슨(좌익수)-코리 시거(유격수)-저스틴 터너(3루수)-코디 벨린저(우익수)-A.J. 폴락(중견수)-맥스 먼시(1루수)-키케 에르난데스(2루수)-오스틴 반스(포수)-클레이튼 커쇼(투수)

황형순 기자 hshwang@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