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해피투게더4’에서 배우 이주빈이 증명사진 때문에 법정싸움까지 가게 된 사연을 밝힌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23일 방송은 ‘센 언니가 돌아왔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끈한 센 언니 군단 정영주-김정화-이주빈-허송연-AOA 혜정이 출연해 속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주빈은 일명 ‘증명사진계의 레전드’라고 불리는 역대급 증명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이주빈은 “사실 사진관에서 정식으로 찍은 증명사진이 아니다. 드라마 소품용이 필요하다고 해서 녹화장에서 급하게 찍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유재석이 “신분증 사진으로 써도 되겠다”고 말하자, 이주빈은 “이미 운전면허증 사진은 바꿨다”고 대답해 웃음을 터뜨렸다.

하지만 이주빈은 “너무 잘나온 증명사진 때문에 법정싸움까지 가게 됐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주빈은 “각종 불법 업체에서 내 사진을 도용했다. 심지어 내 사진을 도용한 가짜 신분증으로 중고 거래 사기 범죄를 저질러 법원에서 연락까지 왔다”고 밝혀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어 그는 증명사진 도용으로 인해 벌어진 황당한 사건까지 공개했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주빈은 “2년 동안 걸그룹 ‘레인보우’ 연습생 생활을 했다”며 레인보우 멤버들과의 남다른 친분을 공개하기도 했다. 나아가 이주빈은 걸그룹 연습생 출신다운 완벽한 댄스로 현장을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23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