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의 성접대 의혹을 추적했다.

지난 26일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제작진 측은 49회예고편 '추적 YG 양현석, 클럽 성접대 의혹'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마약 피해를 주장하는 한 여성이 "저한테는 정말 큰 사건이고 죽을 뻔했다고 생각한다. 그때 태국 사람이 준 술, 위스키"라고 말했다.

이 여성은 "(YGX 이사는) 약간 챙기는 것 같은 느낌. 뭔가 안내하는 역할"이라고 털어놨다. YGX는 YG의 자회사다.

이어진 장면에는 "YG 양현석 대표, 동남아 재력가 2명 접대 목격"이라는 자막과 함께 YG관계자와 통화를 하는 등 양현석에 대해 집중 추적하는 제작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도 영상 예고 글을 게재했다.

제작진은 "승리의 성접대 당시 숙박비를 결제한 카드는 YG의 법인카드였다"라고 말하면서 "YG가 연루된 성접대 사건이 아니냐는 의혹이 끊이지 않았지만 경찰은 YG에 대한 수사는 전혀 하지 않았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들은 2014년 8월 YG가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구체적인 증언을 입수했다고 말했다.

증언에 따르면 YG양현석 대표는 소속 가수와 함께 강남의 한 고급 한정식 식당에서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을 접대했다. 이 자리에는 남성 8명과 여성 25명이 있었다.

특히 이 여성 25명 가운데 10명 이상은 YG측과 친분이 깊은 유명한 유흥업소 마담이 투입한 화류계 여성들이었다. 이들은 식사를 마치고 강남의 클럽 NB로 이동했고 클럽에서의 술자리가 성접대로 이어졌다.

끝으로 제작진은 이날 YG측의 성접대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 재력가들 중 한 명인 태국인 재력가는 승리가 운영하는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마약사건에도 등장한다고 밝혔다.

YG 양현석의 성접대 의혹이 담긴 해당 방송분은 오늘(27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