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비디오스타' 미스코리아 이지안이 그동안 방송에서 다루지 않았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눈길을 끌었다.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미스코리아 특집'으로 꾸며져 장윤정, 이지안, 권민중, 김세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이병헌의 동생이자 1996년 미스코리아 진 이지안은 '이은희'에서 이름을 바꾼 이유에 대해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사주를 보러 갔는데 가는 곳마다 이름이 안 좋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이지안은 "문제는 지금 이름도 안 좋다고 한다"라며 즉석에서 좋은 이름을 지어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MC들은 '이탈리아'라는 이름을 추천했다.

이지안은 오빠인 이병헌을 언급하며 자신이 배우로는 훨씬 선배라고 주장했다. 이지안은 이병헌이 데뷔하기도 전에 영화 '가루지기’에서 옹녀 역을 맡은 배우 김문희의 아역으로 출연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지안은 "제 친구들이 오빠 때문에 우리 집에 오는 걸 두려워했다. 오빠가 저한테만 잔소리를 하는 게 아니라 친구들에게까지 잔소리했다. 사람을 귀찮게 한다"고 폭로했다.

이지안은 또 성형 상담을 받은 적이 있다며 "턱을 짧게 할 수 있는지 문의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빠가 얼굴이 길다고 얼마나 놀리는지. 자기는 안 긴 줄 아나보더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안겼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