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BJ 박민정이 씨엔블루 이종현의 메시지 공개에 대한 사과글을 공개했다.

28일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밤에 올린 스토리로 인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박민정은 "씨엔블루 이종현님께 저번주 쯤 첫 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 중이신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습니다.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습니다"라며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세지를 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길까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고 해당 메시지를 공개한 상황을 설명했다.

박민정은 "이러한 이유로 스토리를 올리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대화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스토리는 내린 상태이고 앞으로 이런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고 사과의 말로 마무리했다.

앞서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종현의 SNS 계정 아이디로 받은 메시지를 공개해 논란이 됐다. 이종현은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나타났다.

이종현은 앞서 불법 촬영물 촬영, 유포로 논란이 된 가수 정준영, 승리, 최종훈 단체카톡방의 일원임이 밝혀져 파장을 부른 바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