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사진=나일론 제공)
한예슬 (사진=나일론 제공)

[엠스플뉴스] 유튜브 ‘한예슬 is’와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을 통해 무한 매력 발사 중인 배우 한예슬이 런던과 뉴욕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나일론(NYLON)’ 측은 15일 한예슬과 함께한 화보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커버 속 한예슬은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나 주근깨 메이크업에 촌스러운 콘셉트마저도 세련되게 소화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유튜브 ‘한예슬 is’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물었다. 한예슬은 “세월에서 오는 여유와 성숙함, 단단함이 있었죠. 물론 자신이 있었던 건 아니에요. 그래도 뭐가 됐든 간에 해보자 싶었어요. 20년 가까이 똑같은 길을 걸어왔다면, 젊은 날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뭐가 됐든 새로운 걸 한번 해보자, 새로운 삶을 살아보자 했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까 하고 싶은 걸 다 해야겠더라고요. 조금이라도 젊고, 예쁘고, 아름다울 때 저를 더 많이 보여주자고 마음먹었어요”라고 말했다.

비하인드 스토리로 ‘사랑스러움이라는 단어가 인간이 되면 한예슬이 아닐까?’라는 질문에 한예슬은 자신은 남들과 다를 것 없는 보통의 사람이라고 답했다. 단지, 예쁘게 봐주시는 거 같다는 말과 함께. 한예슬이 데뷔 19년 만에 용기 낸 것, 유튜브를 통해 모두 다 보여주고 싶지만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것 등 당차고 거침없이 솔직해서 더 사랑스러운 그의 이야기는 나일론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한예슬의 모습을 가득 담은 화보와 메이킹 필름은 나일론 12월호와 나일론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나일론 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