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그리즐리의 새 정규앨범 커버(사진=EGO엔터테인먼트)
가수 그리즐리의 새 정규앨범 커버(사진=EGO엔터테인먼트)

[엠스플뉴스]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의 새 정규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그리즐리는 1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삶, 숨, 쉼’ 음원과 타이틀곡 ‘Prague(About time)(프라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삶, 숨, 쉼’은 지난 2017년 발매했던 정규 1집 ‘i&i’ 이후 그리즐 리가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의 12개 트랙으로 채워졌다. 특히 타이틀곡 ‘Prague(프라하)’는 웅장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그리즐리만의 따뜻한 감성을 녹여내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될 ‘Prague(프라하)’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리즐리가 데뷔 이후 첫 연기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으며, 프라하 올로케로 촬영돼 자연스럽게 곡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완성,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정규 2집은 프라하뿐만 아니라 비엔나, 파리 등 그리즐리가 여행자로 세계 각국의 도시들을 여행하면서 느낀 감정들을 담은 앨범으로, 곡의 장르 역시 알앤비, 인디,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담아 마치 ‘그리즐리표 종합 선물 세트’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지난 11일 개최된 그리즐리 정규 2집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는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믿고 듣는 그리즐리’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는 반응이다.

그리즐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삶, 숨, 쉼'은 14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전용호 기자 yhjeon@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