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김소연(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엠스플뉴스]

김소연의 ‘노블레스’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9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앞서 공개된 패션 매거진 ‘노블레스(Noblesse)’와 함께한 배우 김소연의 화보에 이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추가로 공개, 화보 컷 못지 않은 현장 사진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A컷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압도적인 미모를 자랑한다. 흰 원피스를 입고 그윽한 눈빛과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로 눈길을 끄는데 이어 핑크 원피스와 골드 컬러의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각양각색 분위기로 팔색조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스루 레이스 블라우스 착장으로 청순하고 청초한 매력까지 더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배우 김소연(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김소연(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또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시키며 감탄을 자아내는데 이어 오랜만에 화보 촬영에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름다운 비주얼과 아우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현장에서도 깊은 눈빛과 강렬한 카리스마가 만들어낸 고급스러운 무드와 밝고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오가는 김소연의 모습에 스태프들의 미소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쉬는 시간엔 소녀 같은 말투로 현장의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그가 촬영이 시작되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최대치로 끌어 올려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한편, 김소연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화려함과 도도함의 결정체인 완벽한 프리마돈나 ‘천서진’ 역으로 완벽 변신, 독보적인 열연으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전용호 기자 yhjeon@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