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시크릿넘버(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그룹 시크릿넘버(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엠스플뉴스]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2020 슈퍼루키로 각광받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자체제작 콘텐츠 '시크릿 TMI'로 일상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팬들과의 교감에 힘입어 신곡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000만뷰를 돌파했다.

시크릿넘버는 지난 5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시크릿 TMI 시즌2'를 게재하고 있다. '시크릿 TMI'는 지난 데뷔 싱글 앨범 활동 당시 시크릿넘버 멤버들의 무대 뒤 대기실, 연습실 등에서의 모습을 20~30초 분량의 짧은 분량으로 담은 콘텐츠다.

'시크릿 TMI'는 꾸밈없는 멤버들의 일상과 진솔한 매력 등을 엿볼 수 있어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Got That Boom' 활동과 함께 시즌2로 돌아온 '시크릿 TMI'는 현재 11화까지 업로드 됐으며, 신인 걸그룹의 일상을 담은 숏폼 콘텐츠로는 이례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누적 조회수 160만뷰를 돌파했다.

언택트 소통과 함께 시크릿넘버는 신곡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하며, 'Got That Boom' 퍼포먼스 버전의 안무 영상과 자켓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시크릿넘버 신곡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지난 4일 신곡 'Got That Boom'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전용호 기자 yhjeon@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