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부산광역시장배국제서핑대회 (사진=스포랩)
2019 부산광역시장배국제서핑대회 (사진=스포랩)

- 2019 부산광역시장배 국제 서핑 대회 스폰사 참여

- 홍보부스 마련 및 참가 선수 대상 제품 제공

[엠스플뉴스]

㈜스포랩 에너부스터는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부산 송정해수욕장에서 개최된 '2019 부산광역시장배 국제 서핑 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서핑의 활성화와 대중화, 유소년 육성을 통한 서핑 저변 확대를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는 부산에서 개최하는 국내 메이저 서핑 대회로 올해 11회를 맞이했다.

부산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부산의 관광 산업과 해양 스포츠 문화를 널리 알리고 서핑을 통한 건강한 여가문화 전파에 기여할 방침이다.

대회는 국내·외 서핑 선수 및 동호인을 대상으로 개최됐으며, 경기는 4~8명이 1개조로 편성돼 토너먼트 방식으로 10~20분간 가장 우수한 실력을 선보인 사람이 승리한다.

종목은 롱보드, 숏보드로 장년, 청소년, 입문으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됐다.

2019 부산광역시장배국제서핑대회 (사진=스포랩)
2019 부산광역시장배국제서핑대회 (사진=스포랩)

㈜스포랩은 이번 대회에 참여해 홍보부스를 마련, 참가 선수들을 대상으로 에너부스터 제품을 지원했다.

스포랩의 주력 제품인 에너부스터는 스포츠 웜업 리커버리 크림으로 파워풀엑스의 박찬호 크림, 바록스 등으로 유명한 스포츠 크림 시장에서 김연경 크림으로 국내에서 선전을 펼치고 있다.

에너부스터는 혈액 순환 개선과 찜질 효과, 피로 근육 이완, 셀룰라이트 감소 등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운동이나 잦은 야외 활동,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다.

스포랩 관계자는 "에너부스터를 통해 많은 스포츠인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길 바란다"며 "이번 대회 참여로 에너부스터의 효능을 직접 증명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포랩은 다음달 김연경 크림의 신제품인 쿨 크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수 기자 khs77@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