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 뉴스]

30일 송파구 아프리카TV 오픈 스튜디오에서 코줌코리아-아프리카TV 당구 친선 매치가 열린다.

이번 매치는 코줌코리아와 아프리카TV가 함께 당구 컨텐츠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양사 대표, 남녀 선수 그리고 아프리카TV 유명 BJ가 출전해 2 대 2 스카치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남자 선수로는 조재호,(서울시청, 국내랭킹 2위), 김행직(전남, 3위), 허정한(경남, 7위)이, 여자 선수로는 용현지(경기, 3위), 한지은(경기, 4위)이 출전하고 도아, 시현S2는 아프리카TV BJ 대표로 경기에 나선다.

양사의 대표인 오성규(코줌코리아), 서수길, 정찬용(이하 아프리카TV)도 남자 선수들과 팀을 이뤄 경기에 출전한다.

남자 경기는 선수와 대표가 한 팀을 이뤄 3팀이 풀리그로 경기를 가지게 되고 여자 경기는 선수와 BJ가 한 팀이 되어 대결을 펼치게 된다.

코줌코리아의 오성규 대표는 현재 선수로도 활동하고 있어 오성규 대표와 팀을 이룬 팀은 핸디캡이 주어진다고 한다.

한편 BJ최군과 당구해커가 진행을 맞았고 출전자들은 해설로도 나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기획한 아프리카TV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프리카TV는 코줌코리아, 대한당구연맹과 협력해 선수 및 동호인을 대상으로 여러 대회들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또한 “당구 저변 확대를 위해 당구 강좌 컨텐츠도 함께 만들어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의 계획도 밝혔다.

이번 ‘코줌코리아-아프리카TV 당구친선매치’는 30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정이수 기자 januskor@gmail.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