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020.10.21

LIVE SCORES

이전으로 다음으로

일반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시즌1' 성황리 마무리...24일까지 시즌2 참가 모집

  • 기사입력 2020.09.18 10:21:04   |   최종수정 2020.09.18 10:21:28
  •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시즌1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한 1인분만하자 팀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시즌1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한 1인분만하자 팀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엠스플뉴스]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로나민C가 개최한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시즌1이 지난 9월 16일 18시 치뤄진 플레이오프전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16일 플레이오프전의 결승 경기는 ‘1인분만하자’ 와 ‘Randium’이 맞붙었으며, 경기 결과 ‘1인분만하자’ 팀이 이번 대회 우승을 거머쥐었다.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총 상금 5,000만 원 규모로, 이번 시즌1 플레이오프에서는 우승팀 600만 원, 준우승팀 300만 원, 3위팀 150만 원, 4위팀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우승팀 주장 ‘힐주러따라감’(박종환)은 “실제 친구들과 팀을 꾸려 재미로 참여한 대회에서 우승까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며 “하스스톤은 누구나 1등을 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보여준 것 같아 의미가 크다. 곧 이어지는 시즌2에도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비타민드링크 브랜드 최초의 e스포츠 시장 진출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시즌1에만 총 242팀, 1,000명에 육박하는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지원해 뜨거운 인기를 체감할 수 있었다. 

 

 

 

오로나민C는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시즌2 개최로 이 열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시즌2의 참가를 원하는 팀은 9월 24일까지 블리자드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 Battle.net 앱의 하스스톤 탭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회는 최소 3명 최대 4명의 팀 구성으로, 3:3 팀단위 토너먼트 연승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주요 프로매치 경기는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playhearthstonekr )에서 중계된다.

 

시즌2 대회의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블리자드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s://playhearthstone.com/ko-kr/news/2352401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로나민C는 이번 시즌2 대회 개최와 더불어 ‘e생기스쿨’ 영상 콘텐츠를 함께 제공해,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더욱 더 풍성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e생기스쿨’은 인기 웹툰작가이자 스트리머인 이말년과 걸그룹 공원소녀, 엘리스 등이 출연하며, 출연진들이 하스스톤 게임을 직접 배우며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e생기스쿨’ 영상 클립은 9월 8일부터 매주 화요일 업로드 되며, MBC스포츠플러스의 엠스플뉴스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카카오TV의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채널 및 블리자드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hearthsto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 잘봤어요 6
  • 화나네요 0
  • 팬이에요 0
  • 후속기사 원해요 0
    • 새로고침
    • 도움말
      Best 댓글
      공감 투표 비율이 높은 댓글입니다.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공감수가 증가하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경우, 예고없이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레이어 닫기

    news

    더보기

    video

    더보기

    hot 포토

    더보기
    [줌 in 포토+] '굿걸’ 박은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10주년 화보로..
    치어리더 서현숙, 국보급 발목 농구장서도 빛이 나
    [M+현장] '해피 벌스데이' 이달의 소녀 희진, 한 줌 개미허리 자랑
    [줌 in 포토+]'ARC 여신' 신해리, 귀여운 미소로 라운딩 소개!(ARC ..
    [M+현장] '겨울의 길목' 안소현, "추워도 미모는 포기 못해!"
    [줌 in 포토+] 김한나, 머리가 바람에 날려 얼굴을 가려도 오늘도 ..
    박신혜, 독보적 세련미...겨울 화보서 뽐낸 '절정의 우아함'
    "미라클 상 받았네"…오마이걸 아린, 언제나 해맑은 막내
    "청순의 정석"…'스타트업' 수지, 눈부신 쇄골라인 + 힐링 미소
    [강명호의 핫코너!] '대학생 치어리더' 이다혜, 청순에 더한 '오늘..
    MLB포스트시즌이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