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021.10.16

LIVE SCORES

이전으로 다음으로

골프

뉴트리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 KLPGA 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21.07.13 11:40:33   |   최종수정 2021.07.13 11:40:33
  •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뉴트리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 KLPGA 대회 개최 뉴트리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 KLPGA 대회 개최

 

[엠스플뉴스]

 

2021 KLPGA(한국여자골프)투어 열네 번째 대회인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총상금 8억 원)이 7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파72)에서 나흘간 펼쳐진다.

 

올 시즌 KLPGA투어에 새롭게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뉴트리(NEWTREE)는 오랜 시간 동안 헬시뷰티 분야에 집중하여 새로운 소재 발굴과 기술 개발에 앞장서며 자연유래 원료를 이용하여 이너뷰티 건강기능 식품 소재와 완제품을 개발, 유통하는 전문 기업으로 국내 콜라겐 시장에서 1위 기업이다.

이번 대회명인 '에버콜라겐'은 뉴트리의 대표 제품으로 대한민국 최초 식약처 2중 기능성 인정 콜라겐 제품으로 라운드 후 자외선 케어에 탁월하다.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은 세계 골프계를 실력과 아름다움으로 평정하고 있는 KLPGA와 헬시 뷰티 대표 기업인 ‘에버콜라겐’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규대회 초대 챔피언을 향해 KLPGA투어 대표 선수들 또한 모두 출사표를 던졌다.

 

올 시즌 5승을 거두며 상반기에만 상금 10억 원 돌파를 눈 앞에 두며 상금 1위를 달리고 있는 KLPGA투어 ‘대세’로 거듭난 박민지(23,NH투자증권)를 비롯하여 대상포인트 부문 1위이자 90%의 톱텐 피니시율 1위를 자랑하는 장하나(29,비씨카드),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크리스 F&C 제43회 KLPGA 챔피언십’에서 39년 만에 타이틀방어에 성공한 박현경(21,한국토지신탁)이 모두 참가하여 우승을 노린다.

 

이밖에 김해림(32,삼천리), 이소미(22,SBI저축은행), 곽보미(29,하이원리조트), 지한솔(25,동부건설), 임진희(23,코리아드라이브) 등 시즌 1승씩을 거둔 실력파 선수들이 모두 출전하여 시즌 2승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그 외 이번 시즌 아직 우승은 없지만 매 대회 좋은 성적으로 상금 순위 10위안에 자리하고 있는 유해란(20,SK네트웍스), 안나린(25,문영그룹), 임희정(21,한국토지신탁), 이가영(22,NH투자증권), 김지영2(25,SK네트웍스) 등이 우승을 노린다.

 

또한 올 시즌 드림투어 상금 1위를 달리고 있는 권서연(20,우리금융그룹)도 추천 선수로 이름을 올리며 정규투어에 도전장을 냈다.

 

이번 대회는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이라는 대회명에 걸맞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우선 기존 대회와는 다르게 우승자에 대한 차별화가 눈에 띈다.

우승자는 진정한 여왕의 탄생을 알릴 수 있도록 기존의 우승 트로피를 대신해 왕관을 수여한다. 여기에 우승자에게 입혀주던 그린 자켓 대신 망토를 입으며 셉터를 들고 왕좌에 오름으로써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왕의 탄생을 알린다.

 

특히, 우승자에게 수여하는 왕관은 따로 순회배로도 제작되어 우승자의 이름을 영원히 역사 속에 남길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에버콜라겐’의 톤앤매너를 맞춘 대회장 세팅도 눈길을 끄는데 광고보드 등 대회장 내 장치, 장식물은 모두 ‘에버콜라겐’의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핑크색으로 세팅된다.

 

 

KLPGA투어 시즌 상반기 마지막 대회인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1’에서 왕좌에 오를 선수는 누가될 것인지 벌써 대회가 기다려진다.

 

 

 

 

강명호 기자

 

 

강명호 기자 kangmh@mbcplus.com

 



  • 잘봤어요 1
  • 화나네요 0
  • 팬이에요 0
  • 후속기사 원해요 0
    • 새로고침
    • 도움말
      Best 댓글
      공감 투표 비율이 높은 댓글입니다.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공감수가 증가하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경우, 예고없이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레이어 닫기

    news

    더보기

    video

    더보기
    승패예측

    hot 포토

    더보기
    ‘헤어도 러블리’ 블랙핑크 지수, 공항 밝힌 청순 미모
    [줌 in 포토+] ‘시크릿 B’ 화보집 완판녀 박은혜, 맥스큐 11주년 피..
    [줌 in 포토+] 너무 파랗고 예쁜 잠실하늘을 마음껏 즐겼던 두산 치..
    [줌 in 포토+] '자몽' 박은혜, 맥스큐 창간 11주년 기념 10월호 표..
    [줌 in 포토+] '예쁜 응원' 신수인, "키움 히어로즈 치어리더입니..
    [M+현장] 치어리더 서현숙, 6회 말 동점의 순간...'야구장에서 들리..
    [M+현장] '마스크를 뚫는 미모' 박지영 아나운서, 프로야구 대표 여..
    [M+포토] 하지원 치어, 남심 홀리는 ‘하트 눈웃음’
    ‘큐티풀’ 심송연 치어리더, 반전 파워 퍼포먼스로 매력 발산
    ‘코로나가 바꿔놓은 응원 문화’ 김도아 안이랑, 그라운드 향해 열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