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 크리브나인 골프 브랜드, 21F/W 런던 현지 룩북 촬영(사진=어반에이트)
레트로 감성 크리브나인 골프 브랜드, 21F/W 런던 현지 룩북 촬영(사진=어반에이트)

[엠스플뉴스]

필드와 도시를 아우르는 레트로 감성 골프 브랜드 크리브앤에프(대표 백서연)의 크리브나인 골프웨어는 레트로(RETRO) 감성을 좋아하는 2030밀러니얼 세대들에 접근하기 위해 70년대 런던을 배경으로 한 글램 시크룩으로 70년대 스타가 필드로 나온 것. 같은 룩 들을 전개하면서 팬시한 소재와 유니크한 디테일로 구현했다.

21/FW 시즌은 전형적인 70년대 룩을 그대로 가져왔으며 감각적인 디테일 포인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RETRO 스타일을 제안하며 필드에서 남다른 실루엣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윙에 적합한 움직임에 걸림이 없는 패턴과 시즌에 맞춰 보온성에 중점을 둔 소재들로 구성하였으며 일상복으로도 부담스럽지 않은 외관은 캐주얼하지만 기능(funtion)에 중점을 둔 스트레치 원단들이 최상의 봉제와 함께 제작됐다.

크리브나인의 최고 강점인 고퀄리티의 니트류들은 캐시미어들로 구성돼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핵심 칼라인 블루와 그린으로 브랜드 DNA를 보여주면서 벨보텀 팬츠, 하이웨스트, 짧은 탑 등은 이제껏 골프에서 보지 못했던 실루엣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룩을 확실하게 전달하면서 크리브나인 만의 특징을 전달할 예정이다.

MZ 세대들에게 강력한 파급력을 줄 수 있는 스타일들로 타 골프존들과 남다르게 진행한 스타일들이 선보인다.

70년대 콜렉션에서 나오는 과장된 퍼 모자등 70년대 레트로 감각을 살린 소장 가치 있는 골프 용품들이 풍성하고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다.

한편 인스타그램에서 골프라운딩 필드패션트렌드를 소개하는 어반에이트(지우진 대표)는 크리브앤에프(백서연대표) 정식파트너로 다양한 프로모션진행과 함께 어반에이트 브랜드몰 입점하여 공식 판매 대행을 하고 있다.

레트로 감성 크리브나인 골프 브랜드, 21F/W 런던 현지 룩북 촬영

레트로 감성 크리브나인 골프 브랜드, 21F/W 런던 현지 룩북 촬영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