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테이가 햄버거집에서 가을 음악회를 열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핼러윈 분장을 하고 가을 음악회를 연 테이, 조찬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시장에 다녀온 테이와 조찬형은 가을음악회 준비로 분주했다. 조찬형은 "지금 2회째를 맞았다. 가게에서 음악하는 직원들이 많았었다. 그 친구들과 함께 한다. 이번엔 할로윈데이가 다가와서 할로윈 콘셉트이다"고 말했다.

이어 조커로 변신한 테이가 MC로 나서 가을음악회가 진행됐다. 테이는 첫 번째로 말레피센트 분장을 한 배우 양동선을 소개했다. 테이는 양동선이 엑스맨에서 비 닮은 꼴로 출연했었다고 말했고 양동선은 비 성대모사를 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어 양동선은 다이나믹 듀오의 '고백'을 부르며 흥을 돋우었다.

이어 직원들이 차례차례 노래를 불렀고 마지막으로 조찬형의 차례가 다가왔다. 테이는 조찬형이 노래를 부르기 전, "전참시에서 서로 매니저 역할을 한다는 모습이 나간 후에 우리 두 사람을 그 이상의 관계일 거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더라. 여기서 말하지만 저와 찬형은 친구 이상이 아니다. 저는 여자를 좋아한다. 이것을 말하는 것 자체도 이상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조찬형은 중저음의 목소리로 처진 달팽이의 '말하는 대로'를 불러 감동을 이끌어냈다. 마지막으로 테이가 '같은 베개'를 열창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