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에 출연한 에버글로우 (사진=MBC PLUS)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에버글로우 (사진=MBC PLUS)

[엠스플뉴스]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레전드 S.E.S.의 ‘Be Natural’을 2020년 버전으로 선보인다.

‘주간아이돌’은 2월 26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 동시 방송을 통해 차세대 퍼포먼스 장인 에버글로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신곡 ‘DUN DUN’으로 컴백한 에버글로우는 첫 번째 미니 앨범 ‘reminiscence’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DUN DUN’은 파워풀한 댄스부터 강렬한 눈빛까지 놓칠 수 없는 매력으로 가득하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풋풋했던 과거의 아이돌과 잘 자란 현재의 아이돌을 한눈에 볼 수 있는 ‘VS 프로젝트’ 코너를 진행했다. 그들은 레드벨벳이 리메이크하는 등 걸그룹 역사의 바이블인 S.E.S. ‘Be Natural’을 2020년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에버글로우는 연습생 시절에 춘 ‘Be Natural’을 보고, “영상을 찍기 위해 셀 수도 없이 연습했다”며 완성형 그룹일 수밖에 없던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한층 업그레이된 실력으로 2020년 에버글로우의 ‘Be Natural’ 무대를 꾸몄다.

또한 이런은 오로지 비주얼로 승부하는 ‘얼굴 명창’ 코너를 통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그는 귀여운 음악에 맞춰 표정을 짓다가도 장엄한 음악이 흘러나오자 언제 그랬냐는 듯 시크한 표정을 장착했다. 뿐만 아니라 수지 닮은 꼴 시현은 청량한 미소까지 더해 ‘얼굴 명창’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차세대 퍼포먼스 장인 그룹 에버글로우의 ‘Be Natural’은 26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27일 넷플릭스(Netflix)에서 만날 수 있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