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사진=김도형 기자)
골든차일드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골든차일드가 '주간아이돌' 무대에 선다.

24일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23일 네 번째 미니 앨범 '테이크 어 리프(Take A Leap)'를 발매한 골든차일드가 등장한다. 타이틀곡 '원(ONE)'은 '워너비(WANNABE)', '위드아웃 유(Without You)'에 이어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신곡이다.

골든차일드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신곡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들은 퍼포먼스 명가답게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고, 탄탄한 보컬, 파워풀한 랩, 강렬한 안무로 보는 이의 심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멤버 태그(TAG)는 커버 무대도 선보인다. 음악에 맞춰 터지는 아름다운 춤선에 골드니스(팬클럽명)는 '한 마리의 백조를 보는 것 같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선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 '오또케송'에 도전하는 멤버들이 그려진다. 홍주찬의 음 이탈에 멤버들이 빵 터져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 밖에도 최근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멤버 장준은 본인의 분량 확보에 대해 "나는 계획이 다 있다"란 명언과 함께 레전드 짤을 재연한다. MC 은혁, 광희는 물론이고 멤버들까지 기립박수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골든차일드의 예능 파티는 이날 오후 5시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대열

김동현

TAG

이장준

김지범

홍주찬

Y

봉재현

배승민

최보민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