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사진=김도형 기자)
AB6IX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컴백 후 첫 예능으로 '주간아이돌'을 찾는다.

1일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신곡 '답을 줘'로 돌아온 AB6IX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AB6IX는 지난 달 29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비비드(ⅥVID)'를 발표했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첫 정규 앨범 '식스센스(6IXENSE)'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답을 줘'는 도무지 알 수 없는 상대의 마음을 얻고 싶은 심정을 직설적이고 위트 있는 가사로 표현해 독특함을 더한다.

이날 데뷔 1주년인 AB6IX는 맞춤형으로 재탄생한 '나를 안아줘' 코너에서 숨겨진 입담을 대방출한다. 온갖 추측과 서로에 대한 폭로 열전으로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나 멤버 이대휘는 "질문이 궁금해서 방송을 못 하겠다"라는 폭탄 발언으로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고.

멤버들의 애교를 확인할 수 있는 '오또케송' 또한 선공개되며 관심을 끌고 있는 '주간아이돌' AB6IX 편은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우진

전웅

김동현

이대휘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