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사진=김도형 기자)
베리베리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베리베리(VERIVERY)가 '주간아이돌'을 접수한다.

8일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지난 1일 '페이스 잇(FACE it)'의 두 번째 에피소드 앨범 '페이스 유(FACE YOU)'를 발표한 그룹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가 흰색 배경 현장을 찾는다. 타이틀곡 '썬더(Thunder)'는 불안에 주저할 때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고, 결국 우리가 되어 극복하는 과정을 표현한다.

이날 베리베리는 '주간아이돌' 표 '비밀의 방'을 진행한다. 베리베리의 '비밀의 방'은 평소 리더 동헌이 멤버들을 위한 한마디가 필요할 때 애용하는 공간으로, 베리베리만의 칼군무 비법으로 알려져 있다.

호랑이 리더 동헌은 예측할 수 없는 '주간아이돌' 표 '비밀의 방'을 통해 엉뚱한 예능감을 쏟아내 MC 은혁과 광희는 물론이고 멤버들까지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베리베리는 신곡 '썬더' 맞춤형 게임에서 상상 초월 반전 결과를 이뤄내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는다.

7일 선공개된 애교송 '오또케송'으로 기대감을 끌어모으고 있는 베리베리의 '주간아이돌'은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