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사진=김도형 기자)
온앤오프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그룹 온앤오프가 '주간아이돌'에서 데뷔 3주년 파티를 연다.

5일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오는 10일 미니 5집 앨범 '스핀 오프(SPIN OFF)'의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으로 컴백하는 온앤오프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컴백 전 찾아온 온앤오프를 위해 '미리보기' 특집으로 꾸며진다. 신곡 '스쿰빗스위밍' 미리보기부터 '주간아이돌' 대표 코너 '나를 안아줘'를 통해 팀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제작진 측은 온앤오프만을 위해 특별히 미리보기 단어를 제공해 궁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4일에는 선공개 영상도 오픈돼 눈길을 끌었다. 멤버 이션은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 커버로 퓨즈(팬클럽명)들의 감성을 적신다. MK는 공식 애교송 '얌얌송' 제작 비하인드를 전함과 동시에 어쿠스틱 버전 연주로 매력을 더한다.

지난 3일 데뷔 3주년에 신곡 발매 예고까지, 관심을 모으는 '주간아이돌' 온앤오프 편은 5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MK

▲ 유

▲ 이션

▲ 효진

▲ 제이어스

▲ 와이엇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