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 (사진=MBC PLUS)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 (사진=MBC PLUS)

[엠스플뉴스]

‘비디오스타’ 레이먼킴이 아내 김지우와의 첫 키스 일화를 밝힌다.

6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성화, 김성범, 김지우, 레이먼킴, 장민제가 출연해 비스비스비스 특집 ‘비디오스타와 비틀쥬스와 비스타’로 꾸며지는 가운데, 셰프 레이먼킴은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이날 레이먼킴은 아내 김지우와 만난 지 6시간 만에 첫 키스를 했다고 고백해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2012년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김지우의 적극적인 대시로 연인이 됐다고. MC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김지우♥레이먼킴의 화끈한 첫 키스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마지막 키스는 언제”냐고 묻는 MC들의 질문에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가 서로 다른 대답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지우는 3년 전, 레이먼킴은 4개월 전이라고 대답한 것. 이에 김지우가 “누구랑 한 거냐” 며 따져 묻자, 레이먼킴은 “자는 사이에 키스를 해서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레이먼킴은 아내 김지우를 위한 맞춤형 다이어트 도시락을 공개했다. 직접 만든 소시지와 곤약밥, 산딸기 샐러드로 구성된 도시락은 뛰어난 비주얼과 맛으로 MC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와 함께 레이먼킴은 김지우를 위해 뮤지컬 공연용으로 소화가 잘되는 도시락을 싸준다며 1등 남편의 면모를 뽐냈다.

사랑꾼 레이먼킴의 특급 외조는 6월 15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