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 (사진=SNS)
엑소 세훈 (사진=SNS)

[엠스플뉴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6월 11일부터 약 2주간 ‘팬PD들이 뽑은 반려동물 케미 갑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엑소의 리드 래퍼이자 댄서인 ‘세훈’이 730만 글로벌 아이돌챔프 팬PD들이 뽑은 영광의 1위로 선정됐다.

엑소 세훈의 반려견으로 알려진 ‘비비’와 ‘무슈’는 공식 뮤직비디오나 화보 촬영에 출연한 바 있다. 세훈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에도 반려견을 항상 언급하며 남다른 사랑을 뽐내기도 했다. 세훈이 언급한 바에 의하면, ‘비비’는 사람은 좋아하지만 강아지는 싫어하는 왕자 스타일, ‘무슈’는 에너지가 넘치고 애교가 많은 편인 반려견이다.

한편, 세훈이 속한 보이그룹 엑소는 지난 7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으로 명불허전 파워를 선보였다.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은 발매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넘었으며,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아이튠즈 앨범 차트 등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명성을 입증했다.

‘팬PD들이 뽑은 반려동물 케미 갑 아이돌은?’을 주제로 한 이번 투표에서 32.90%의 득표율로 1위에 오른 엑소 세훈에 이어 방탄소년단 뷔가 32.57%를 차지했고, 엔시티 천러, 강다니엘, 엔하이픈 니키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투표 결과는 글로벌 한류 커뮤니티 케이스타 라이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표를 실시한 아이돌챔프에서는 7월 6일까지 아이돌 데뷔 디데이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후보에는 아스트로, 하성운, 엑소, AB6IX 등이 올랐고 투표 우승자에게는 강남역 와이드 칼라 지하철 광고가 집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