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카를로 스탠튼(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지안카를로 스탠튼(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뉴욕 양키스의 연승일까,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반격일까.

양키스와 휴스턴은 14일(한국시간)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2차전을 치른다.

1차전 승리를 거둔 양키스는 2차전 라인업에 변화를 줬다. 주포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전날 첫 타석 내야 안타로 출루하는 과정에서 사두근에 통증을 느낀 것이 이유다. 양키스는 스탠튼이 3차전부터 복귀하기를 희망하지만, 로스터 제외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한편 양키스는 좌완 제임스 팩스턴이 선발로 나선다. 정규시즌 29경기 성적은 15승 6패 평균자책 3.82다. 5일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디비전시리즈 1차전에서는 4.2이닝 3실점을 기록하고 물러났다.

휴스턴은 '에이스' 저스틴 벌랜더가 출격한다. 벌랜더는 정규시즌 34경기 21승 6패 평균자책 2.58을 기록한 사이영상 후보다. 이번 포스트시즌 두 경기 성적은 1승 1패 평균자책 3.38이다.

양 팀 선발 라인업

뉴욕 양키스 (선발투수 : 제임스 팩스턴)

D.J. 르메이휴(1루수)-애런 저지(우익수)-글레이버 토레스(2루수)-에드윈 엔카나시온(지명타자)-브렛 가드너(중견수)-개리 산체스(포수)-지오 어셸라(3루수)-카메론 메이빈(좌익수)-디디 그레고리우스(유격수)

휴스턴 애스트로스 (선발투수 : 저스틴 벌랜더)

조지 스프링어(우익수)-마이클 브랜틀리(좌익수)-호세 알투베(2루수)-알렉스 브레그먼(3루수)-요단 알바레즈(지명타자)-율리 구리엘(1루수)-카를로스 코레아(유격수)-로빈슨 치리노스(포수)-제이크 매리스닉(중견수)

황형순 기자 hshwang@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