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만(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최지만(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월드시리즈에서 1승 1패로 맞서고 있는 탬파베이 레이스와 LA 다저스가 3차전 승리를 통해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고자 한다.

탬파베이와 다저스는 10월 24일(한국시간)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리는 월드시리즈 3차전을 앞두고 각 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탬파베이는 2차전과 똑같은 라인업을 들고나왔다. 지난 2차전에서 한국 선수 최초로 월드시리즈 안타를 기록한 최지만(29) 역시 2차전과 마찬가지로 4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할 예정이다. 탬파베이는 2차전에서 반등의 여지를 보여준 오스틴 메도우스와 브랜든 라우의 활약이 절실한 상황이다.

다저스는 3차전을 맞이해 라인업에 소폭 변화를 줬다. 좌완 선발을 맞아 라인업에서 빠졌던 작 피더슨이 8번 타자 겸 좌익수로 돌아왔고, 오스틴 반스가 선발 마스크를 쓴다. 대신 A.J. 폴락과 키케 에르난데스가 빠졌고 윌 스미스는 지명타자로 출격한다.

3차전의 선발투수로 탬파베이는 찰리 모튼, 다저스는 워커 뷸러를 예고했다. 두 선수 모두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호투를 펼치고 있다. 모튼은 올해 포스트시즌 3경기에서 3승 무패 평균자책 0.57로 탬파베이 마운드의 기둥이 되었다. 뷸러 역시 등판한 4경기에서 팀이 3승 1패를 거뒀고 평균자책도 1.89로 훌륭하다. 특히 19이닝 동안 삼진을 29개를 잡아내는 괴력을 과시했다.

탬파베이와 다저스의 월드시리즈 3차전은 오전 9시 8분에 시작되며 TV는 MBC스포츠플러스, 웹-모바일은 엠스플뉴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탬파베이-다저스 WS 3차전 선발 라인업

탬파베이 레이스 (선발투수 : 찰리 모튼)

오스틴 메도우스(지명타자)-브랜든 라우(2루수)-랜디 아로자레나(좌익수)-최지만(1루수)-마누엘 마고(우익수)-조이 웬들(3루수)-윌리 아다메스(유격수)-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마이크 주니노(포수)

LA 다저스 (선발투수 : 워커 뷸러)

무키 베츠(우익수)-코리 시거(유격수)-저스틴 터너(3루수)-맥스 먼시(1루수)-윌 스미스(지명타자)-코디 벨린저(중견수)-크리스 테일러(2루수)-작 피더슨(좌익수)-오스틴 반스(포수)

양정웅 기자 dooge2080@mbcplus.com

* 2020 MLB 생중계, 엠스플뉴스 PC/모바일/앱에서 시청하세요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