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부터 정용검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장민석, 이대형, 심수창 MBC 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 (사진=스톡킹 제공)
왼쪽 부터 정용검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장민석, 이대형, 심수창 MBC 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 (사진=스톡킹 제공)

[엠스플뉴스]

구독자 5만명을 돌파한 MBC 스포츠플러스의 디지털콘텐츠 ‘스톡킹’이 불꽃 튀는 번트 대결과 함께 배달 삼겹살 먹방을 예고했다.

지난 9월 14일 장민석의 야구연습장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정용검과 심수창 두 MC는 지난 출연 이후 '총검술' 악몽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장민석과 번트 대결을 제안하고 2:2 팀 대결을 위해 또 한명의 게스트 이대형을 초대했다.

정용검과 장민석, 심수창과 이대형이 팀을 이룬 경기는 의외로 승부내기가 쉽지 않아 서든데스까지 이어졌다고.

특히 장민석에게 즉석 번트 강습까지 받는 등 선수출신과의 대결에서도 만만치 않은 실력을 보여준 정용검을 두고 심수창은 "이래서 레슨이 필요하다"며 깨알 같은 야구연습장 홍보도 잊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두 MC는 스톡킹 최초로 제작협찬이 들어왔다며 다음 영상에서 배달삼겹살 먹방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하남돼지집' 배달삼겹살과 함께 하는 이대형, 장민석, 심수창, 정용검의 신개념 먹방 토크는 다음주 월·수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제작협찬 : 하남 돼지집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