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버닝썬 등 서울 강남에 위치한 몇몇 클럽에서 '스너프 필름'촬영까지 자행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지난 22일 방송된 시사 프로그램 MBC 스트레이트에서는 클럽 버닝썬에 드나들던 VIP들이 자행한 범죄에 대해 보도했다. 이 프로그램에 따르면 강남에 위치한 클럽 등지에서는 물뽕 등 마약을 이용해 여성을 실신하게 한 뒤 성폭행하는 범죄가 지속적으로 일어났다.

한 강남 클럽 MD가 손님들에게 보낸 메시지에는 실신한 여성 사진과 함께 "놀러 와라"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으며 "약물 투입했다", "위에 손 써놔서 상관없다"라는 내용도 있다.

이렇게 마약류에 의해 정신을 잃은 여성들은 클럽 내부나 위층의 호텔, 혹은 오피스텔로 끌려가 성폭행을 당했다. 이중 클럽에서 직접 관리하는 오피스텔에서는 마약, 성폭행, 불법 촬영 등 각종 범죄가 일어났다.

클럽 측은 이곳에서 아무 흔적도 남지 않게 지우는 '소각팀'을 운영했다. 이들은 마약류를 주입한 주사기, 마약 자체를 오피스텔 내부에서 가스레인지로 소각했다. 휴지나 피 묻은 의류 등은 강남구를 벗어난 곳에 버렸다.

이들은 혈흔을 지우는 방법을 배웠으며 실제로 지우기도 했다. 한 오피스텔 소각팀 관계자는 "스프레이 같은 것을 뿌려서 혈흔을 지운다"라며 "과학수사대가 하는 것처럼 청소하는 방법도 가르쳐줬다"라고 했다.

이 곳에서 스너프 필림이 촬영됐다고 넌지시 암시하는 제보도 나왔다. 이 관계자는 "여성을 묶어놓고 피를 흘리게 하고 혼절한 상태에서도 이 여성 얼굴에 경련이 일어났다"라며 "이 모습을 촬영하던 의사로 보이는 사람 한 명이 지혈과 수혈을 능숙하게 했다"라고 말했다.

방송이 끝난 직후 버닝썬 최초 제보자인 김상교는 인스타그램에 "가장 충격적인 건 모방범죄 우려, 벌점 우려 때문에 못 나왔다고 합니다"라며 스너프필름을 해시태그했다.

스너프 필름은 폭력, 살인, 강간 등의 모습을 담아 은밀히 유통시키는 영상을 의미한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