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배우 함소원이 18세 연하 남편 진화와의 결혼으로 꿈과 희망의 아이콘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재치 있게 털어놨다.

함소원은 29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가수 송가인, 래퍼 자이언트핑크,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등과 함께 출연해 '뜨거운 녀석들' 특집을 꾸몄다.

출산 5개월차라는 함소원은 "첫 애를 임신하고 일이 잘 풀렸다. 아이가 복덩이라 생각했는데 출산하고 나니 더 잘 풀리고 있다"며 둘째 임신 계획을 알렸다.

올해 나이 44세인 함소원은 "지금 아이를 낳으면 늦둥이"라고 밝히면서 "내가 딸을 너무 예뻐하다 보니 주변에선 '늦게 낳아서 그렇다'고 말한다"고 했다.

"20살에 낳았으면 그렇게 예뻐하지는 않았을 것"이라는 함소원에 윤종신은 "20살에 아이를 낳았으면 지금 남편과 비슷한 나이일 것"이라고 팩트 폭격을 날려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함소원은 진화와의 결혼이 한국과 중국을 넘어 일본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남편하고 그냥 연애해서 만났기 때문에 그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면서 특히 일본에선 "18살 나이차에 신기해하더라. 나이 많은 여자가 자연 임신해 출산한 걸로 기사가 또 났다"는 친구의 말을 전하며 크게 웃었다.

진화는 현재 중국에서 임대사업을 하고 있다. 함소원은 "큰 공장을 임대해주는 것"이라며 "광저우에 공장이 있는데 우리나라 동대문에 나오는 옷들이 대부분 광저우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것"이라고 자랑스럽게 밝혔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