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있슈 유튜브 채널 시청자 1만명 돌파

- 김기욱과 유다연의 화보 촬영


[엠스플뉴스]

네바퀴미디어(대표 이성익)의 유튜브 자동차 리뷰 채널 '차있슈'가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쿰스튜디오에서 공동 MC인 개그맨 김기욱과 레이싱모델 유다연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김기욱과 유다연은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하며 '우린 오래된 파트너'라는 컨셉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차있슈'는 개그맨 김기욱과 레이싱모델 유다연이 공동 MC를 맡아 국산 및 수입 자동차의 영상 시승기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개국 두 달여 만에 구독자 1만2천여 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 현장 영상 편에서는 두 MC 김기욱과 유다연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네바퀴미디어 이성익 대표는 "채널을 개국한 지 두 달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기간 내에 구독자 수가 1만명을 돌파한 것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 차있슈는 전문적인 자동차 지식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재미와 지식이 함께 공존하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바퀴미디어는 예능적 요소가 가미된 자동차 전문 리뷰 채널로 차에 관련된 전 영역에 걸쳐 양질의 리뷰를 제작하고 매주 1대 이상의 차량을 유튜브와 엠스플뉴스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김현수 기자 khs77@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