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A ASIA 내추럴 피트니스 챔피언십
NGA ASIA 내추럴 피트니스 챔피언십

- 약물 없는 건강한 운동 문화 지향

- 참가 선수 에너부스터 제공, 통증 완화 및 몸매 관리 효과

[엠스플뉴스]

㈜스포랩 에너부스터는 지난 14일 판교 테크노밸리에서 진행된 NGA(National Gym Association) ASIA 내추럴 피트니스 챔피언십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NGA는 비영리 내추럴 피트니스 단체로서 운동 경기나 대회에서 약물 사용을 근절 시키기 위해 미국 전역과 유럽에서 개최돼 왔으며, 대회에서는 사전 약물 검사 5단계를 거친 후 거짓말 탐지기 시험을 통과해야 기회가 주어질 정도로 약물 없는 건강한 운동 문화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NGA ASIA는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회로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 테크노밸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대회의실에서 김재근 회장과 김준경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대회 종목은 내추럴 보디빌딩, 맨즈 피지크, 맨즈 스포츠 모델, 우먼스 비키니 모델, 우먼스 라인, 우먼스 피규어로 구성됐다.

NGA ASIA는 이번 대회에서 레깅스와 스포츠 탑을 입고 진행되는 우먼스 라인 종목을 신설해 운동 종목과는 상관없이 요가, 필라테스, 폴댄스, 댄스스포츠, 발레 등 운동으로 건강하게 다져진 바디라인을 심사 기준으로 정해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대중화를 높였다.

스포랩은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 에너부스터 제품을 전달하고 시상을 담당했다.

에너부스터 메인모델 김연경 선수 (사진=스포랩)
에너부스터 메인모델 김연경 선수 (사진=스포랩)

스포랩의 에너부스터(Enerbooster)는 스포츠 리커버리 크림으로 쉽게 뭉치고 뻐근해지는 근육을 풀어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온열 효과가 있어 몸을 따뜻하게 예열해 운동 전 부상을 예방하기도 하며, 운동 후에는 온찜질 효과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스포츠 활동은 물론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앉아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에너부스터 웜업&릴렉스 크림은 배구 선수 김연경을 메인모델로 해 일명 '김연경 크림'으로 불리며, 슬리밍 관리 특허 원료인 CoAXEL PH 함유로 바디 슬리밍과 셀룰라이트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근육통 완화는 물론 몸매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스포랩 관계자는 "NGA와 같은 뜻깊은 대회에 스폰서로 참여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건강한 운동 문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khs77@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