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조현재를 향한 아내 박민정의 박력넘치는 프러포즈가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박민정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걸크러쉬의 전형이다. 조현재는 “평상시에도 별 걱정이 없고 한결 같다. 강철 멘탈의 소유자다”라고 아내를 소개했다. 조현재는 “부부생활을 한 마디로 정리한다면?”이라는 물음에 “의리”를 외치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 부부는 골프장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웠다. 박민정은 “3년간 교제 중 해외 일정을 빼곤 매일 만났다. 그러다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예쁘더라. 남편을 앉혀놓고 ‘내가 아기를 낳고 싶은데 오빠가 내 아기 아빠가 돼줄 수 있어?’라 했다”라며 고백 일화를 전했다. 그야말로 핵 직구 프러포즈.

박민정은 “남편이 정말 크게 놀라더라. 결혼 안 할 거면 그만 만나자고 했다”라며 거듭 화끈한 면면을 전했다. 조현재는 “놓치기 싫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우라는 직업을 하면서 결혼에 대해 생각해보거나 구체적인 계획을 짜본 적이 없다”라며 당시 심경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선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박민정은 ‘박 코치’ 그 자체. 그녀는 철저한 건강 식단으로 조현재의 건강을 관리했다.

운동도 십분 도왔다. 프로골퍼 출신답게 박민정은 고난이도의 동작을 가볍게 소화하며 운동신경을 뽐냈다. 연애 시절에도 운동을 하며 데이트를 했다고. 조현재는 “그런 부분들이 잘 맞았다”라며 아내 사랑을 전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