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의 이혼설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는 현재 확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오전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해당 건에 대해 현재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확인이 되는대로 보도자료 등의 형식을 통해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덧붙였다.

구혜선은 이날 자신의 SNS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 진실되기를 바라며"라고 밝혔다.

또한 구혜선은 안재현과 나눈 문자도 캡처해 공개했다. 안재현은 문자를 통해 구혜선에게 '이미 삼일 전,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 나눈 상황'이라며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어머니 만나겠다'고 보냈다.

이에 구혜선은 '나에게는 '신서유기'가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다.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 내 엄마보다 일이 먼저냐. 이런 괘씸한 이야기가 어딨냐. 책임져라. 인정사정없이 굴면 나도 가만있지 않을 거다. 결혼할 때 했던 말들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 직접 만나서 사죄해라. 내 엄마보다 중요하다면 나 정말 참지 않을 거다'고 경고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5년 KBS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 이듬해 5월 결혼했다. 이후 2017년 tvN '신혼일기'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낸 바 있지만, 결혼 3년여 만에 이 같은 불화 소식이 전하며 충격을 안기고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