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스크 '브리더수트', 로드FC 챔피언 도전자 장익환 후원(사진=장익환)
패션 마스크 '브리더수트', 로드FC 챔피언 도전자 장익환 후원(사진=장익환)

[엠스플뉴스]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몰ROAD FC 056 대회에 밴텀급 챔피언 도전자로 출전하는 장익환(32, 가운데, 팀파시)에게 명품 패션 마스크 브리더수트(BreaTheSuit)가 후원에 나선다.

브리더수트는 K-POP스타와 국내 탑 연예인, 셀럽 등의 의상을 디자인한 바 있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 김서룡 디자이너가 직접 참여한 명품 패션 마스크로 패션 아이템으로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패셔니스타를 위한 럭셔리 패션 마스크 이다.

이번 장익환 선수 후원은 브리더수트 런칭과 동시에 로드FC 챔피언에 도전하는 장익환 선수의 지원 차원에서 전격 성사되었다.

장익환은 화끈한 타격과 깔끔한 경기 매너를 통해서 밴텀급 도전자의 자리까지 올라서게 된 다크호스이다. 현 로드FC 밴텀급 챔피언 김민우(26, 모아이짐)의 챔피언 1차 방어전 상대로 나서게 되었다.

브리더마스크 이호택(오른쪽) 실장은 “최고급 명품 패션 마스크를 표방하는 브리더수트의 컨셉과 명품 타격으로 챔피언의 자리까지 도전하는 장익환 선수의 이미지가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면서, “장익환 선수가 챔피언까지 등극해서 브리더수트가 ‘챔피언의 마스크’로 격투팬들에게 각인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챔피언에 도전하는 장익환 선수는 “시합을 앞두고 전격적으로 후원을 결정해준 브리더수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최선을 다해서 후회 없는 경기를 통해서 기대에 보답 하겠다”고 다짐했다.

브리더수트는 전용 쇼핑몰 런칭에 앞서 사전 예약제를 통해서 고객 구매 혜택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굽네몰 ROAD FC 056 대회의 메인 이벤트는 권아솔(33, FREE)과 샤밀 자브로프(35, AKHMAT FIGHT CLUB)의 매치이며, 김민우와 장익환이 펼치는 밴텀급 챔피언 1차 방어전으로 진행된다.

강명호 기자 kangmh@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