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진=FNC 제공)
AOA (사진=FNC 제공)

[엠스플뉴스] 데뷔 8년 차 그룹 AOA가 오랜만에 신곡으로 가요계를 노크한다.

AOA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5월 '빙글 뱅글(Bingle Bang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 이들은 다양한 매력과 시도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먼저 걸크러시 콘셉트로 시크 섹시의 정석을 보여준다. 신곡 '날 보러와요'는 AOA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귀에 맴도는 후렴구와 랩을 통해 찬 바람이 스치는 깊은 밤의 애틋함을 풀어냈다. 아름다운 달에게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문헌터 AOA의 의지를 느낄 수 있으며,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멤버 민아의 탈퇴 이후 5인조로서 첫 선을 보인다는 점도 관심 포인트다. 변화된 5인조로서 확실한 재정비를 마친 상태다. 8년 차 아이돌의 내공과 의지를 내비친다고. 이러한 호평에 힘입어 새 앨범 활동에서는 더욱 완벽하고 단단해진 AOA만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나 이번 앨범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크다. 앞서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에서 보여준 '짧은 치마', '너나 해', 'Sorry' 같은 무대는 AOA의 이름을 대중에게 각인시키기에 충분했다. 소속사 역시 이번 앨범 감상 포인트 중 하나로 퍼포먼스를 언급했을 만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AOA는 '7년 차 그룹=해체'라는 공식을 보기 좋게 깨고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AOA가 보여줄 무대는 어떨지 이날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